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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Prime은 지금 몇 년간 전자 상거래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 왔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은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서비스에 대해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공개하는 것에 대해 신중했습니다. 2016 년의 실적을 요약 한 10-K 출원은 월가 애널리스트의 주목을 받고있었습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프라임을 가리키는 "소매 구독 서비스"라는 제목의 카테고리를 지정했습니다. Amazon은 2016 년에 소매 구독 서비스에서 약64 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그것을 시야에 넣기 위해 총리의 매출만으로 Macy's, The Home Depot, Best Buy의 전자 상거래 판매 전체를 웃돌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지난해 45 억 달러에서 43 %의 성장을 보여줍니다. 프라임의 열광적인 성장은 Amazon 좋아하는 아이로 월가 낙관론의 원천인 AWS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결코 즐거운 일이 아닙니다. 보고 된 매출에서 모두가 당겨주기를 원하는 숫자는 Prime의 총 고객 수입니다. Amazon 소매 구독 서비스의 범주에는 "Amazon Prime 회원에 대한 연간 및 월별 요금, 오디오 북, 전자 책, 디지털 비디오, 디지털 음악 및 기타 구독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를 참고하고 있습니다. 프라임 영업을 다른 소매 구독 영업에서 분리합니다. Business Insider는 모건 스탠리의 애널리스트 브라이언 노와쿠 (Brian Nowak)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세계 6,500 만 명의 Prime 멤버가 있으면 대략적으로 설명하고있습니다. Nowak의 추정에 따르면 Prime에서 얻은 각 카테고리 매출의 90 %는 모든 시장에서 Prime 사용자마다 지불 한 평균 가격이며, $ 88이라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나는 대충 사무실 화이트 보드에 자신의 모델을 스케치하고 가입 금액이 7000 만 명을 약간 상회했습니다. 아마 아시아에서 Amazon의 보급이 더 무거워진 결과일 것입니다. 또한 소매 구독 수익의 90 %가 Prime에서 오는 가정 할만큼 관대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Amazon의 음악 구독은 예전의 견적에 따르면 서비스를 구독하는 사용자가 몇 백만 명으로 연간 48달러에서 180달러의 범위에서 매출의 10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서브 스크립 션 서비스는 확실히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아마존은 프라임 드라마 외에도 2016 년 인수에 103 백만 달러를 투입 한 것을 지적했습니다. 이 수치는 작년의 활동에 비해 총 6억 9,000 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Harvest.ai 같은 소규모 이용자수는 Twitch와 Zappos 같은 숫자는별도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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