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2x32이미지



닌텐도의 신형 게임기 「Nintendo Switch」가 일본과 북미지역에서 발매가 되었습니다. 일본의 경우 발매당일 가전 양판점 등은 예약 주문 분을 받거나 당일 판매분을 구입하는 손님이 대거 몰려 들어 북새통을 이루었다고 합니다. 

Switch를 사려는 손님이 아침부터 쇄도 진풍경을 연출했습니다. 온라인상에서는 "아침 일찍부터 줄을 섰다" "당일 판매 분을 사려고했지만 개점 전에 매진됐다"등의 내용이 돌기도 했다고합니다. 사전 예약을 받았던 한 지점에는 아침부터 닌텐도 스위치를 수령하려는 사람들이 줄을 늘여서면서 100여명이상의 사람들이 줄을서서 기다렸다고합니다. 


Twitter의 '트렌드'에도 닌텐도 스위치 관련 단어가 들어가는 등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닌텐도의 주가도 덩달아 상승했습니다. 


Nintendo Switch는 거치형으로도 휴대용으로도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출시 타이틀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등이 투입됐습니다 'Splatoon2'는 2017년 여름 발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는 2017년 겨울 발매예정이네요. 알려진바로는 80여종 이상의 전용 타이틀이 발매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본 미국 등에서 동시 발매가 되었네요. 가격은 북미가격으로 $299.99 

국내 발매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언제쯤 국내 소비자가 국제적은 트렌드에서 소외 받지 않을 날이 올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