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2x32이미지

지금의 삶에 만족하십니까? 삶에서 실패했을 때, 우울함을 느낄할 때, "인생을 되돌릴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은 없었나요? 만약 정말 인생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내 인생의 어느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생각 하나요? 12별자리유형별로 각각 살펴 보았습니다. 


양자리...... 다시 돌아갈 필요가 없어요~!

항상 밝고 긍정적인 양자리도 우울할때가 있습니다. 자신의 무능력에 화도 나고 원통함에 눈물도 흘리지만....... 하지만  양자리인 당신은 만약 정말로 인생을 바로 잡을 수있는 시점으로 돌아 갈수 있게 된다고 해도 거절할 것입니다. 내 인생에서 언제나 지금이 가장 젊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얼마든지 극복하고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양자리인 당신은 이렇게 생각할 것입니다. 




황소자리 ...... 유치원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황소 자리는 차분한 타입으로 보이지만, 매우 머리가 좋고, 상당한 기억력의 소유자입니다. 특히 옛날의 실패 경험을 생생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유치원에서 부끄러운 기억을 떠올리면 두 볼이 불그스럼해질 정도입니다. 그것을 알고있는 소꿉 친구와 친척들에게 받은 놀림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유치원 시절로 돌아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싶어합니다. 




쌍둥이자리 ...... 중학교 2학년으로 돌아가 흑역사를 지우고 싶다

쌍둥이 자리에게 "아~"하며 땅이 꺼져라 깊은 한숨을 쉬며 숨기고 싶은 기억은, 사춘기인 중2쯤 성적 호기심이 발동하던 무렵의 자신의 행동입니다. 어른이 되고나서 오래전의 추억으로 아름답게 기억할 법도 하지만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추억 상자에 굳게 봉인한 채 다시 기억하길 꺼려하며 몸부림 칠것입니다. 만약 할 수만 있다면,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가서, 당시의 흑역사를 상쾌한 청춘의 기억으로 바꾸고싶은 것입니다. 




게자리 ...... 고등학교 때 친구에게 사과하고 싶다

친구를 소중히여기는 게자리이지만, 옛날 소중한 친구와 심한 싸움을 하고 절교를 한후 화해를 하지 못한것이 아직도 후회됩니다. 서로 한치도 양보 하지 않던 고집때문에, 되돌릴수 없는 관계가 되어 버린것....... 한때 절친이었던 친구지만 절교했던 친구를 지금도 가끔 생각합니다. 게자리인 당신은 만약 인생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그 시절로 돌아가서 친구와의 그 싸움을 없었던 것으로하고 싶어합니다.


 


사자자리 ...... 사립 초등학교에 들어가 다시 시작하고 싶다

자존심 강한 사자 자리는 사회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상황에서 상당한 인내를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에게 더 많은 재력과 권력이 있다면하는 생각도많이 하고 있을 것입니다. 최종 학력뿐만 아니라 만약 인생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유명 사립 초등학교에 들어가 거기에서 에스컬레이터식 엘리트 코스의 길을 겉고 싶다고 생각해 버리곤 합니다. 




처녀자리 ...... 첫 직장을 다시 시작하고 싶다.

부지런한 처녀 자리는 어떤 일을 맡겨도 자신의 책임을 제대로 다하려고합니다. 하지만 이해가 없는 상사와 마음이 없는 동료, 의지만 앞서는 후배를 보면서 "휴~"하고 무심코 한숨이 나와 버리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역시 직장 선택을 다시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직장을 옮기는 것보다 가능하다면 신입 사원으로 취직 시험을 보던 그 시절의 자신으로 부터 다시 시작하려면 것입니다. 




천칭자리 ...... 16세에 결혼하고 싶다

천칭 자리에게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입니다. 어린 시절 여러가지 꿈을 가졌지만 실제로 어른이되어 현실의 벽을 알고는 현실에 적응하며 살아가던 당신은, "빨리 결혼했었다면 좋았겠다"라고 생각할 수있을 것입니다. 할 수 있다면, 청순한 16세의 결혼을하고 30세에서 14세의 아이와 커플 패션 해보고 싶은 것입니다. 




전갈자리 ...... 대학 입시를 다시 보고싶다

전갈 자리는 목표를 정한한다면 몇 년에 걸쳐에서도 자신의 페이스대로 꾸준히 이루어 나가는 스타일입니다. 그렇지만 대학 입시는 모두다 한번의 시험으로 판단하는 단판 승부입니다. 혹시 원하는 학교에 들어갈 성적이 안나와서 원치않던 다른 학부를 선택하는 경우도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인 당신은 인생을 다시 바꿀수 있다면 고3으로 돌아가 대학입시 시험을 보고 다른 대학에 들어가 다른 사람을 만나며 지금과는 다른 삶을 보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궁수자리 ......해외 유학을 가고싶다.

궁수 자리는 해외에 인연이 깊은 별자리입니다. 몇번이나 해외로 나가 있거나 직장문제로 나가 있는 경우도 많을 것입니다. 몇살이 되든 해외에서 살아가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어학 학습능력은 어리고 젊은 나이에 배워야 제대로 배울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만약 인생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어린 학생일때 해외 유학을 가고 싶었다는 것입니다. 유학 경험이있는 사람이라면 더 오래 혹은 다른 나라에서 유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염소자리...... 다른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

염소 자리는 타인에게도 자신에게도 엄격한 별자리입니다. 실수를 용납 하지 않는 스타일 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몇배의 노력을 하는 타입입니다. 그럼에도 과거에 대한 수많은 후회가 남아있습니다. 취업에서도 학교진학에서도 인생의 고비고비마다 선택 하나하나가 지금의 선택보다 더 나은 선택이 있었다고 믿고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염소자리인 당신이 인생 바로 잡을 수 있다면, 이제 차라리 나와 다른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물병자리 ...... 버려버린 한정판 아이템들을 다시 사고싶다

만약 인생을 바로 잡으려면 어떻게해야 할까요?라고, 물병 자리에게 묻는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어린 시절 좋아했던 장난감이나 한정판 상품들을 버리지 말고 모아두고 싶다고 말하지 않을까요? 바로 잡을 수 있다면 그때로 돌아가서 놀이용과 보관용 및 매각용 3개 세트를 구입합니다. 그리고 어른이되어 고액 프리미어를 붙여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 이제 만날 수없는 그 사람을 만나고 싶다

물고기 자리는 기본적으로 과거의 일에 관심이 없는 편입니다. 하지만 만약 인생 바로 잡을 수 있다면 이제는 만날 수 없는 그시절의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합니다.  전학갔던 친구, 감사의 말을 전할 수 없었던 선생님, 귀여워 해 준 할아버지, 할머니....... 이제는 만날 수 없는 사람들을 다시 만나고, 보고 싶은 얼굴을 보면서 그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만약 인생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한번 쯤 생각해 본 적이없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과거에 대한 후회와 집착 이야말로 인간 다움 인지도 모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