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2x32이미지


기술 혁신자인 Wearable Experiments와 Durex의 기술이 모여서 "전희의 미래(the future of foreplay)"라고 불리는 Fundawear를 탄생 시켰습니다.





장거리 커플의 섹슈얼리티를 위해 세계 최대의 콘돔 회사인 듀렉스(Durex)의 기술, 그리고 호주의 기술회사와 함께 블랙 테크놀로지를 넣어 섹시 란제리 Fundawear라는 스마트한 속옷을  개발했습니다. 원거리 커플이 비록 몸은 멀리 떨어져있지만 Fundawear라는 제품을 통해 옆에서 터치하는 듯한 재미를 만들어줍니다. 




장거리 커플을 염두에두고 만들어진 진동 속옷은 '컴패니언 앱'과 함께 작동하여 햅틱 기술을 통해 원격 파트너와의 즐거움 수준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Durex의 섹시한 란제리는 Fundawear라고합니다.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 "재미"+ "속옷"을 뜻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떤 기능이 들어있는지 궁금합니다. Fundawear는 남성 및 여성 스타일 모두를 갖추고 있으며, 작은 진동 및 맥동 액츄에이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Fundawear를 착용하면 iPhone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Fundawear 진동기를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수천Km떨어져있는 장거리 커플들도 전화 또는 화상을 통해 서로를 확인하며 서로를 만질수 있고, 또 커플의 터치를 느낄수 있습니다. iPhone APP을 엽니다. 인터페이스에는 착용한 란제리 및 속옷의 해당 핵심 부분이 있습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해당 도트를 교차 할 때 속옷은 "터치 기술"에서 차례 차례로 진동합니다. 진동 주파수는 상대방의 희망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Fundawear 원격 제어 속옷은 Durex의 첫 번째 웨어러블 기술을 구현한 시도입니다. 장거리 커플이 한 침대에서 사랑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이번 웨어러블 속옷을 통해 육체적인 즐거움은 충족 될 수 있습니다.

댓글